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여름을 맞아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정약용도서관 등 관내 7개 문화 예술 공간에서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여름아 놀자’ 시즌 11을 개최한다.
시민들의 문화 일상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나들이’의 일환으로 개최되는‘여름아 놀자’는 집과 가까운 곳에서 가족 단위 관객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가장 먼저 7월 21일에 개최되는 ‘여름아 놀자’ 공연은 그림자극 ‘핸드 쉐도우 ANIMARE’로, 전문 극단 카카시좌가 환상적인 빛과 그림자 세계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어 7월 23일에는 브라스 콘서트 ‘조이브라스와 즐기는 브라스 뮤지컬 joy 콘서트’, 7월 28일에는 어린이 뮤지컬 ‘어린 왕자의 꿈’, 8월 4일에는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 8월 6일에는 그림책 콘서트 ‘우리 동네 클래식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 8월 11일에는 클래식 콘서트 ‘모스틀리 오케스트라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 8월 13일에는 캠핑 가족 뮤지컬 ‘아빠! 캠핑 가요!’가 진행된다.
한편,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https://culture.nyj.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공연운영기획팀(☎031-590-4358, 43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경기북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미옥 기자 다른기사보기